Untitled Document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TOTAL : 4, PAGE : 1 / 1, CONNECT : 1 join login
writer   
      
subject   
   확장상표의 자동적 평가와 전략적 평가에 대한 평가동기, 사전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

본 연구에서는 소비자의 확장상표평가에 대한 정보처리적 관점에서 범주일치성에 의하여 모상표에 대한 태도가 확장상표로 빠르게 전이(transfer)되는 자동적 처리과정과 확장상표가 모상표와 유사하지 못할 경우 더 나은 확장상표의 이해를 위해 보다 구체적으로 확장상표관련 정보를 탐색하는 전략적 정보처리과정을 살펴보았다. 또한 이러한 처리과정은 소비자의 평가동기, 사전지식에 따라 어떠한 조절효과가 있는가를 실증적으로 탐색하였다.

hit : 8352   comment :   
list  


no subject writer date view
5
 확장상표의 자동적 평가와 전략적 평가에 대한 평가동기, 사전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

2003/08/15 8352
3
 서비스점포의 물리적 환경만족에 대한 환경민감성과 탐색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

2003/08/04 5971
2
 소비자의 심리적 애호도와 제품평가에 대한 사전지식의 구조적 역할에 관한 연구

2003/07/25 6178
1
 The Applications of Parent Brand-Based and Alternative Brand-Based Schema as a Reference Point for Brand Extension Evaluation

2003/07/25 5579
list    1  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gree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