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titled Document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TOTAL : 4, PAGE : 1 / 1, CONNECT : 0 join login
writer   
      
subject   
   The Applications of Parent Brand-Based and Alternative Brand-Based Schema as a Reference Point for Brand Extension Evaluation

본 연구는 소비자의 확장상표평가의 준거기준으로서 범주화이론에 의한 모상표스키마와 유추학습이론에 의한 유사품스키마의 처리과정이 소비자가 처한 인지적 상황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는가를 이론 및 실증적으로 검토하였다.(power point only)

hit : 5564   comment :   
list  


no subject writer date view
5
 확장상표의 자동적 평가와 전략적 평가에 대한 평가동기, 사전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

2003/08/15 8338
3
 서비스점포의 물리적 환경만족에 대한 환경민감성과 탐색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

2003/08/04 5961
2
 소비자의 심리적 애호도와 제품평가에 대한 사전지식의 구조적 역할에 관한 연구

2003/07/25 6172
1
 The Applications of Parent Brand-Based and Alternative Brand-Based Schema as a Reference Point for Brand Extension Evaluation

2003/07/25 5564
list    1  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green